[로스트아크 시즌2] 부서진 빙하의 섬 공략 - 섬의 마음 / 고요의 엘리지 / 모코코 씨앗

로스트아크/로스트아크 공략 2021.02.26 댓글 김참깨

목차

    728x90

    로스트아크 시즌2 부서진 빙하의 섬 공략

     

    1. 섬의 마음 / 고요의 엘리지

    부서진 빙하의 섬은 퀘스트를 통해 섬의 마음을 얻는데, 퀘스트는 해상낙원 페이토에서 시작됩니다.

    우선 아르데타인 슈테른에서 [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] 퀘스트를 받으면 해상낙원 페이토를 방문하게 됩니다.

    (이 퀘스트를 깨야 비키니 아일랜드 퀘스트까지 할 수 있으므로 어차피 꼭 깨야 합니다.

    만약 퀘스트가 없다면 베른 북부의 메인 퀘스트를 전부 깼는지 확인해 주세요.)

    해상낙원 페이토 2층에서 고요의 엘리지를 얻을 수 있는 [노인의 빙하]라는 퀘스트를 받습니다.

    퀘스트는 왔다갔다하는 게 주되므로 조금 귀찮을 뿐 크게 어려운 건 없습니다.

    다만 4번째 퀘스트인 [추적! 특종을 찾아서]가 좀 골치아픕니다. 해당 퀘스트 공략을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F5로 탐지기를 맞는 위치에 사용해야 하는데 총 3번을 해야 합니다. 우선 첫번째 위치입니다. 뼈 오른쪽에 던져주세요.

     

    두 번째 위치입니다. 커다란 동물뼈 오른쪽에 던져주세요.

     

    마지막으로 폭포 쏟아지는 옆쪽에 사용해주세요.

     

    이후로 진행되는 퀘스트를 쭉 완료해주시면 손쉽게 섬의 마음과 고요의 엘리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2. 모코코 씨앗

    부서진 빙하의 섬의 모코코 씨앗은 총 세 개입니다. 세 개 다 비밀통로를 이용해 얻어야 합니다.

     

    맵 제일 끝 쪽에 있는 모코코 씨앗을 얻는 곳입니다. 사진과 같은 위치에서 1시 방향으로 들어가주세요.

     

    모코코 씨앗 두 개가 있는 곳으로 향하는 비밀통로 위치입니다. 사진과 같이 12시 방향으로 들어가주세요.

    댓글